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해자의 부모는 내가 아는 교회에 다니고 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1. 7. 19:48

    가해자의 부모는 내가 아는 교회에 다니고 있다.
    15년 전 우연히 발견한 아이들의 분위기를 믿고, 나를 무시하고, 비웃고, 실수인지 아닌지 깨물어주긴 했지만 잠시 하다보니. 자기 자신에게 부당한 구타를 당했다는 이유로 몇 년 동안 보복으로 전학생으로 나를 고문했던 일진 휘하의 가해자는, 그 가해자가 가해의 일원이라는 사실을 알아냈다. 내가 아는 교회가 다니고 있었다. 더.
    그들은 심지어 그 교회에서 결혼했습니다.


    그 사람들의 부모들은 아직도 그 사실을 모르고 자식들이 무얼 하고 있는지도 모르고 늘 기도하며 기도했습니다. 내가 그날 학교에서 연구할 때도 그는 오지 않았다.

    자기 눈에만 좋은 아이인데 남에게도 그런 보장이 있을까? 나도 모르는 사이에 결혼했는데 내가 말했을 때 왜 그렇게 관심을 가져? 나는 감정의 쓰레기통이다. 나는 그것을 몰랐다. 등록금을 집에서 다 내고 복 받은 사람이라고 해서 얼굴에 침을 뱉었다.


    생각하면 할수록 더 안타까워지는데, 알고보니 내가 잘 아는 교회에 다니고 있다. 언제 가서 가해자의 부모와 이야기 할 수 있습니까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